여기는 가라오케처럼 일반 주류메뉴는 아니고 태국의 멤버집처럼 오픈 바틀 개념을 사용하는 멤버집 시스템입니다.
음료 메뉴는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주류, 일반 음료 및 맥주를 제공합니다.
주물주물해서 질감을 확인 하고 만족할만 하면 픽업하여 즐기는 형태지만…
이런 부분에서 감동을 좀 받으셔야 하는 게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준수하게 서비스를 한다는 것입니다. 각 잡힌 웨이터들의 서빙과 룸케어 능력 그리고 말 잘 듣고 손님 눈치 빠르게 보면서 일하는 푸잉, 손님이 오셔서 사소한 문제나 불만이 있으면 그걸 즉각적으로 해결해 주는 총 관리 매니저등 짧은 기간 방콕에 오셔서 조용하고 분위기 있게 술 한잔 하시기엔 이만큼 적당하고 제격인 곳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푸잉들의 물량과 수질 역시 한국 가라오케 중 가장 훌륭합니다.
이렇게 방콕의 유흥들을 큰틀내에서 간단히 어떤 곳인지와 유명한 몇몇개의 핫플들을 알려드렸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꼭 모두 방문해 보시면 정말 재밌는 경험이 될거라 생각이 됩니다.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이 바는 태국 전통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매일 밤 방콕유흥 로컬 밴드가 전통 공연을 진행합니다. 미슐랭 선정 칵테일이 있는 이곳은 태국 로컬 음악을 즐기기에 좋은 바입니다.
이 모든 것이 재미를 사랑하는 군중과 고전적인 태국의 매력과 함께 방콕을 아시아 최고의 클럽 장소이자 세계에서 가장 소란스러운 파티 도시 중 하나로 만듭니다 . 과거 방콕의 밤문화 가 주로 디스코와 홍등가에서 범법과 자유분방한 즐거움으로 유명했다면 오늘날 태국의 수도는 야시장, 강 유람선, 라이브 라이브 등 모든 유형의 여행자를 만날 수 있는 훨씬 더 다양한 밤문화를 제공합니다. 도시 곳곳에서 음악 공연장, 카바레 쇼, 마사지 및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멤버 : 멤버는 방콕에서 즐길 수 있는 유흥의 정점을 찍는 곳입니다. 가라오케와 비슷하지만 메인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보면서 즐길 수도 있고, 홀 스테이지에서 술을 마시며 놀 수 있는 곳이죠.
여기서 마음에 드는 푸잉이 있다면 술을 한잔 사주면서 얘기도 나눌수 있으며, 정말 많고 다양한 아고고바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통로나 에까마이 쪽에도 클러빙을 하러 많이 가는 추세인데 유명한 곳으로는 통로에 있는 테라와 에까마이에 있는 돕앤더티 입니다.
방콕에서는 나나플라자와 소이카우보이가 아고고바로 유명한 지역이니 구경한번 해 보시는걸 추천드리지만, 아무생각없이 구경하고 한잔씩 사주다보면 너무 많은 돈을 쓸지도 모르니 적당히 즐겨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스팽키는 약간 이쪽 취향인 분들이 구경삼아 가보실만 합니다. 스트랩스는 꽈추를 자른 형님들이 일하는 곳인데 나나플라자 전체에서 가장 이쁩니다.
각 유흥 업소마다 제공하는 서비스의 범위와 퀄리티가 다르므로, 형님들의 취향과 예산에 맞게 최적의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해요.
Comments on “Details, Fiction and 방콕유흥”